마녀공장, 3세대 갈락 에센스 GS홈쇼핑 단독 론칭! 160% 초과 매출 달성…홈쇼핑 완판 브랜드 등극

강소라 기자l승인2024.03.22l수정2024.03.22 09:2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마녀공장, GS홈쇼핑에서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 성료(사진제공=마녀공장)

[뉴스런=강소라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지난 16일(토) GS홈쇼핑에서 진행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단독 론칭 방송에서 목표수량의 160% 초과 매출을 달성하며 완판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마녀공장은 GS홈쇼핑에서 단독 공개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론칭 방송에서 목표판매량의 160%를 초과 달성, 1시간 만에 4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첫 방송과 동시에 홈쇼핑 완판 브랜드로 등극했다. 마녀공장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GS홈쇼핑에서 오는 24일(토) 4시에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2차 방송에서도 완판 흥행을 이어갈 것인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신제품 3세대 갈락 에센스,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는 누적 판매량 418만 병을 돌파한 마녀공장의 1등 베스트셀러인 ‘갈락 에센스’ 라인의 명성을 이어갈 프리미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으로 피부톤과 미백은 물론 주름, 모공, 요철까지 전반적으로 케어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마녀공장의 독자적인 100시간 이중 발효 공법을 거쳐 유효성분이 더욱 조밀해지고 풍부해진 갈락토미세스 성분을 70.5%로 풍부하게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에 더해,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알부틴, 글루타티온 등을 최적의 비율로 담은 마녀공장만의 독자성분, 멜라코어TM를 담았으며 흡수력을 높이는 PTD-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 

칙칙한 피부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케어와 관련해 멜라닌(잡티) 균일도 개선 및 멜라닌 수와 면적 개선, 멜라닌(잡티) 개선, 기미(잡티) 완화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눈에 띄는 피부톤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저자극,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마녀공장의 역대 최다 항목인 38가지 인체적용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미백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공장의 첫 홈쇼핑 방송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피부톤은 물론 잡티, 모공, 탄력 등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갈락 에센스의 명성을 이어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남다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2차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저작권자 © 뉴스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런투미디어㈜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20길 20 202호  |  대표전화 : 02-549-2221  |   E-mail : news114@newsrun.co.kr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4232  |   발행일자 : 2014년 2월10일  |  등록일자 : 2016년 11월22일  |  발행·편집인 : 윤성만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최승호  |  제호 : 뉴스런
Copyright © 2024 뉴스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