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 리뉴얼 론칭! 새창으로 읽기

강소라 기자l승인2024.03.07l수정2024.03.07 21:1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마녀공장,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 리뉴얼 론칭(사진제공=마녀공장)

[뉴스런=강소라 기자]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our vegan)’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론칭한 ‘아워 비건’은 피부에 순한 100% 비건 성분으로 구성된 클린 뷰티 브랜드로, 프랑스 이브(EVE)를 통한 비건 인증과 미국 PETA의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지속 가능한 뷰티 브랜드로서 행보를 이어왔다.

아워 비건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함께하는 우리의 비건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BI와 브랜드 컬러를 재 정립하였다. 유기적인 연결감을 나타내는 세리프 타입의 서체를 기반으로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 했고 부드러운 이음과 라인, 자연스러운 연결성은 아워 비건이 지향하는 공생을 은유적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브랜드 컬러로는 퍼플, 그린, 옐로우 3가지 컬러를 제안하였다.

 △편견과 경계를 넘어 ‘함께의 가치’를 담은 ‘퍼플’,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비건 지향점으로서 자연을 닮은 ‘그린’, △아워 비건과 일상을 즐거운 놀이처럼 채우는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는 ‘옐로우’를 소개했다. 리뉴얼한 제품 패키지에서는 세 가지 브랜드 컬러를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담아내는 한편,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표기를 더해 사용 장벽을 낮춘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아워 비건이 추구하는 ‘누구에게나 편안한 컨셔스 뷰티’로서의 실천을 더했다.

리브랜딩과 더불어 업그레이드 된 ‘어성초 수분진정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운 아워 비건의 ‘어성초 수분진정 라인’은 성분뿐만 아니라 제조 방식도 지속 가능한 공정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일반공정 대비 에너지 소비량과 탄소배출량이 낮아 환경에 부담을 줄이는 공법을 적용해, 어성초의 잎은 물론 줄기, 꽃의 유효성분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어성초 수(水)’를 풍부하게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어성초 수분진정 라인’은 수분진정 토너와 에센스, 크림의 3종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동시에 산뜻한 수분감으로 속건조를 해결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신제품 ‘어성초 수분진정 라인’ 3종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특별 프로션을 진행한다. 일주일 간 전 고객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회원 등급별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워 비건 관계자는 “리뉴얼한 아워 비건은 원료의 윤리적인 생산과 유통에도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식물 유래 원료와 환경에 부담을 덜 수 있는 공법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더욱 새로워진 아워 비건과 함께 건강하면서도 편안한 비건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저작권자 © 뉴스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런투미디어㈜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20길 20 202호  |  대표전화 : 02-549-2221  |   E-mail : news114@newsrun.co.kr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4232  |   발행일자 : 2014년 2월10일  |  등록일자 : 2016년 11월22일  |  발행·편집인 : 윤성만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최승호  |  제호 : 뉴스런
Copyright © 2024 뉴스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