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브랜드 앰버서더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일본 시장 본격 마케팅 진행

10월 16일부터 도쿄 시부야역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마케팅 활동 전개 강소라 기자l승인2023.11.30l수정2023.11.30 10:0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10월 16일부터 도쿄 시부야역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마케팅 활동 전개

[뉴스런=강소라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일본 시장에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마녀공장의 최초 해외 현지 브랜드 앰버서더,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뛰어들 예정이다.

지난 8월, 마녀공장은 일본 현지에서 영향력이 큰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를 전속 모델로 발표하는 기자 회견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일본의 톱 배우로, 최근 진행한 국내 첫 팬미팅을 단 시간 내에 매진 시킬 만큼 우리나라에도 폭넓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마녀공장의 일본 시장 마케팅 활동의 신호탄은 10월 16일 시부야역 중앙 개찰구 쪽 옥외 광고이다. 이를 시작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시부야역 내외부에 시간차를 두고 광고가 공개되고 있으며, 대표 순환 철도 노선인 야마노테선 일부의 객차 내에 12월까지 집중적인 광고 집행도 예정되어 있다. 이후 마녀공장의 일본 내 마케팅 활동은 옥외 광고에만 머무르지 않고, 디지털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마녀공장은 일본 대형 온라인몰 큐텐, 라쿠텐에서 한국화장품 브랜드 1위를 기록했을 만큼 일본에서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자 일본 시장 대란템인<갈락토미 나이아신 2.0 에센스>는 칙칙한 피부 톤과 밝기를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밝고 투명한 광채를 되찾아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본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단일 품목 매출 1위 에센스로 선정된 바 있다. (끝)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저작권자 © 뉴스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런투미디어㈜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20길 20 202호  |  대표전화 : 02-549-2221  |   E-mail : news114@newsrun.co.kr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4232  |   발행일자 : 2014년 2월10일  |  등록일자 : 2016년 11월22일  |  발행·편집인 : 윤성만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최승호  |  제호 : 뉴스런
Copyright © 2024 뉴스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