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랩, MZ세대 맞춤형 ‘건강 시너지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MZ 트렌드 맞춰 다양한 컨셉의 영양제 선물 패키지 출시 강소라 기자l승인2023.05.24l수정2023.05.24 08:4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이미지] 듀오랩, MZ세대 맞춤형 ‘건강 시너지 패키지’

[뉴스런=강소라 기자]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이는 브랜드 ‘듀오랩(DUOLAB)’이 MZ세대 트렌드를 겨냥한 ‘건강 시너지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김고은 영양제’로 주목받고 있는 듀오랩은, MZ세대를 타깃으로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의 병용 섭취를 통한 ‘건강 시너지’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

듀오랩은 이번 패키지를 통해 영양제 시장의 주요 소비자로 자리 잡은 MZ세대를 정조준했다. 10명 중 3명은 선물 목적으로 영양제를 구매한다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조사 결과와 듀오랩 ‘카카오톡 선물하기’ 매출이 약 30%를 차지함에 따라 이번 패키지를 선물용으로 기획했다. MZ세대 트렌드와 선물 목적을 고려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영양제들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 시너지 패키지는 ▲비타민+유산균 ▲홍삼+유산균 ▲비오틴+유산균 등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개된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 세트로 구성했다. 듀오랩 시너지 유산균은 쎌바이오텍이 지난 28년간의 유산균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이는 유산균으로, 듀오랩 브랜드를 통해서만 선보이고 있다.

MZ세대 트렌드와 선물 목적을 고려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영양과 활력을 챙겨주는 ‘갓생 응원 세트(멀티비타민+홍삼)’, 운동이 일상이 된 트렌드를 겨냥한 ‘헬린이 세트 (MSM+칼마디)’ 등으로 구성했다. 선물하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비비드한 컬러와 힙한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강조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는 영양제의 성분, 효능, 비용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이를 지인에게 추천, 선물하는 등 건강 전문가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패키지는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상황별 영양제 조합은 물론, 힙한 감성의 디자인, 갓성비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앞으로도 MZ세대가 선호하는 선물 패키지를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오랩은 최근 스위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Vitafoods Europe 2023’에서 혁신 제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New Product Zone’에 전시됐다.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의 병용 섭취라는 새로운 가치가, 흡수율을 중요시하는 유럽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적극적인 질문을 이끌었다고 쎌바이오텍 측은 설명했다.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강소라 기자  news114@newsrun.co.kr

<저작권자 © 뉴스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런투미디어㈜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20길 20 202호  |  대표전화 : 02-549-2221  |   E-mail : news114@newsrun.co.kr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4232  |   발행일자 : 2014년 2월10일  |  등록일자 : 2016년 11월22일  |  발행·편집인 : 윤성만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최승호  |  제호 : 뉴스런
Copyright © 2023 뉴스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