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제약 CRM 컨퍼런스 개최… 헬스케어 산업 CRM 트렌드 공유

제약 및 의료기기 회사의 영업기획 담당 임직원 대상… 24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SFE(영업 효율화) 솔루션 ‘UB Sales’ 소개 최승호 기자l승인2019.09.04l수정2019.09.04 15:5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유비케어 CRM 컨퍼런스 초대장

[뉴스런=최승호 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032620, 대표이사 이상경)가 24일 제약 CRM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참석 대상은 제약 및 의료기기 회사의 영업기획 담당 임직원들이다. 

서울 강남구 소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될 이날 행사에서 유비케어는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CRM(고객 관계 관리) 활용과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 자사가 개발한 SFE(영업 효율화) 솔루션 ‘UB Sales(유비세일즈)’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UB Sales’ 소개에 앞서 최재진 대표의 특별 강연도 진행된다. 최재진 대표는 엘러간(Allergan)과 한독에서 Commercial Excellence Head를 역임하고, 현재는 ‘ExcelLancer’라는 이름의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강연 주제는 ‘헬스케어 산업의 CRM 운영 전략 및 Data Science(데이터 사이언스)’다. 

강연에 이어 소개될 ‘UB Sales’는 제약 및 의료기기 영업에 최적화된 CRM 솔루션으로, 2015년 출시돼 현재 30여곳의 제약/의료기기 회사에 영업 효율화(SFE, Sales Force Effectiveness) 솔루션 및 지출보고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영업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데 있어 보다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업보고서(Sales Report), e-브로슈어(e-Brochure)’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본 플랫폼 외에 각 회사별 요구사항을 반영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유비케어는 여러 제약/의료기기 회사의 CRM 구축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집약해 최근 ‘UB Sales 클라우드 패키지 버전’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커스터마이징 대신 고객사가 직접 다양한 옵션과 기능을 선택 및 설정함으로써 회사의 전략이나 정책을 솔루션에 반영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내부 서버 구축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용 부담으로 도입을 미뤄왔던 중소 회사들에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경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제약/의료기기 회사들의 산업 현황에 대한 정보와 CRM 솔루션 활용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하면서 국내 헬스케어 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최승호 기자  news114@newsrun.co.kr
<저작권자 © 뉴스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승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런투미디어㈜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20길 20 202호  |  대표전화 : 02-549-2221  |   E-mail : news114@newsrun.co.kr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4232  |   발행일자 : 2014년 2월10일  |  등록일자 : 2016년 11월22일  |  발행·편집인 : 윤성만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최승호  |  제호 : 뉴스런
Copyright © 2019 뉴스런. All rights reserved.